자유게시판

이스핀

-ㅅ- 매크로들이 감사하데요.

네냐플 레네스티아 2011-05-18 19:47 558
레네스티아님의 작성글 1 신고

스샷게시판에도 올렸지만... 뭐 할말없다 ㅋㅋ

2천원 줘서 감사하다는데 뭐라 말하겠어요.

 

영자들은 자신들이 바보취급 당하고 있다는 것도 모른채, 돈벌고 있다고 좋아하겠지.

아 진짜 사냥 어디가서하냐...

사유도 저따구고 혼8도 저따구고 혹한3도 저따구고...

=_=; 심난함....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카헤시온
    2011.05.18
    할게임이 없어서 하고 있긴하지만 진짜 할맛안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