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샷게시판에도 올렸지만... 뭐 할말없다 ㅋㅋ
2천원 줘서 감사하다는데 뭐라 말하겠어요.
영자들은 자신들이 바보취급 당하고 있다는 것도 모른채, 돈벌고 있다고 좋아하겠지.
아 진짜 사냥 어디가서하냐...
사유도 저따구고 혼8도 저따구고 혹한3도 저따구고...
=_=; 심난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카헤시온2011.05.18할게임이 없어서 하고 있긴하지만 진짜 할맛안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