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개발진없죠? 테일즈?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8 14:41 417
하얀마음영님의 작성글 1 신고

우리나라 시스템이 게임구축하고나면 주개발진은 다떠나고

일러스트와 몇명만남는데

테일즈도 역시겠져?

그러니 방법이없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하이네스。
    2011.05.18
    일본넘어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