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반수는 넘게 나왔는데 왤케 필요 없어보이는 물품만 내놓지..
이벤트 치고는 너무 없어보인다.
펫 금동이나 심연셋 선홍셋 이런 지나간 캐시템은 내놓을 생각 없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듀크2011.05.16기대심리를 자극하도록 1일 1세일 비공개판매는 괜찮다 치더라도 이벤 끝날때까지 자극적인 물품이 안나오면 머하러 기대를 하게 되는지에 대해 허무하게 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