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원어데이 이벤트 이거 이벤트 맞나 -_-

하이아칸 ­듀크 2011-05-16 13:06 438
­듀크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반수는 넘게 나왔는데 왤케 필요 없어보이는 물품만 내놓지..

 

이벤트 치고는 너무 없어보인다.

 

펫 금동이나 심연셋 선홍셋 이런 지나간 캐시템은 내놓을 생각 없나?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듀크
    2011.05.16
    기대심리를 자극하도록 1일 1세일 비공개판매는 괜찮다 치더라도 이벤 끝날때까지 자극적인 물품이 안나오면 머하러 기대를 하게 되는지에 대해 허무하게 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