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ㄱ-; 94차 한달동안 잡아댄게 2천개뿐임...?

네냐플 레네스티아 2011-05-16 15:19 554
레네스티아님의 작성글 4 신고

메크로들 잡으러 한달동안 2천개 잡았나?

93차가 4월 15일이네. 오늘은 5월 16일이고.

서버도 10개나 되는데, 10으로 나누면 한 서버당 2백개 잡았다는거네?

ㄱ-; 하루에 2천개씩 잡아도 부족할 판에, 한달동안 2천개 잡는다고 수고많으셨네요.

 

그래서 그런지 메크로가 전혀 줄어든느낌이 안나더라.

진짜 요즘들어서 기운빠지네.

레어탬은 죽어도 안나오지, 돈나올 구멍은 없고.

사냥좀 하고자하면 의기양양 뒤에서 매크로가 나타나서 다 잡고 사라지는데,

한두번이면 별말안해. 게임하는데 스트레스 쌓이네. 스트레스 풀려고 게임하는데.

지친다 ㅋㅋ...

 

 

그리고 잡은게 너무 많다고 하는데, 솔직히 2천개 다 올려봤자 얼마 안되거든?

너무 많아서 못올릴꺼같으면 파일 첨부해. 서버별로 누구잡았는지 적고.

솔직히 못믿겠다. 진짜 잡는거같지가 않으니까.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레네스티아
    2011.05.17
    아노마라드 장담컨데 내가 본 메크로들은 고대로 죽치고 앉아있습니다. 줄어들 기미도 안보이는데 뭔소리입니까.
  • 보리스
    하이아칸 GOOSA
    2011.05.17
    개솔 ㅇㅇ? 님이 두르 가봄 ? 매크로없음 사람없음 하이아칸, 아노마라드 서버만 더럽게많음
  • 란지에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6
    마치 렉걸린몹마냥 게속돌아다님다 때려지지도않슴다내몹스틸만함다
  • 란지에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6
    한서버에 200개겄음가 하이아칸에 천개 나머지에 천개아니것음가 하이아칸 조넨만슴다 미치겟음다 이천게가아니라 이만게잡아도 게속잇을거같음다 매크로는 우리의동반자같음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