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셀평6에 한번 가보시죠.
다시 루샨 매크로들이 득실득실 거립니다.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하지 않나요.
4일째던가........................일주일도 못 넘기고 다시 매크로 판이라니~쯧쯧.....
- 전체 댓글 :
- 0
지금 셀평6에 한번 가보시죠.
다시 루샨 매크로들이 득실득실 거립니다.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하지 않나요.
4일째던가........................일주일도 못 넘기고 다시 매크로 판이라니~쯧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