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님들 도대체 매크로테스터기는 왜 만드셨나요?

하이아칸 달빛서린〃 2011-05-16 12:29 382
달빛서린〃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셀평6에 한번 가보시죠.

 

다시 루샨 매크로들이 득실득실 거립니다.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하지 않나요.

 

4일째던가........................일주일도 못 넘기고 다시 매크로 판이라니~쯧쯧.....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