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비밀번호랑 주민번호랑 적으라고해서 적었는데
인증 서버에 연결할수 없데요... 아
보급 초급자랑 중급자 총 4개나 인벤에 거추장스럽게 있는데..
이거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헬프미 ㅜ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無言。2011.05.16주민번호 다른 가족꺼로 만든거 아님? -ㅅ;
1
넥슨 비밀번호랑 주민번호랑 적으라고해서 적었는데
인증 서버에 연결할수 없데요... 아
보급 초급자랑 중급자 총 4개나 인벤에 거추장스럽게 있는데..
이거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헬프미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