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보급템 버릴려고 하니깐 ㅜㅜ

하이아칸 리올로즈 2011-05-15 22:28 493
리올로즈님의 작성글 1 신고

넥슨 비밀번호랑 주민번호랑 적으라고해서 적었는데

인증 서버에 연결할수 없데요... 아

보급 초급자랑 중급자 총 4개나 인벤에 거추장스럽게 있는데..

이거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헬프미 ㅜㅜ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無言。
    2011.05.16
    주민번호 다른 가족꺼로 만든거 아님? -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