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그대로 실행 할때 마다 설치 창이 뜨네요
게임 할때 마다 설치하며 켜야되는것도 아니고 ;
해결 방법 없나요 ㄷ?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오건우2011.05.16넥슨 관련된 프로그램을 모두 c.e.d드라이브 중에 하나로 통합 하셔야죠..
1
제목 그대로 실행 할때 마다 설치 창이 뜨네요
게임 할때 마다 설치하며 켜야되는것도 아니고 ;
해결 방법 없나요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