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실행 할때 마다 재설치

하이아칸 그린크로미스 2011-05-15 21:15 496
그린크로미스님의 작성글 1 신고

제목 그대로 실행 할때 마다 설치 창이 뜨네요

 

게임 할때 마다 설치하며 켜야되는것도 아니고 ;

 

해결 방법 없나요 ㄷ?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오건우
    2011.05.16
    넥슨 관련된 프로그램을 모두 c.e.d드라이브 중에 하나로 통합 하셔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