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오늘 매크로 테스터가 나와서 좋긴한데요...
그다지 쓸만해 보이진 않네요
오늘 열심히 매크로 테스터를 사용했지만 매크로는 금방 풀어버리고
핵인지 버그인지 딜레이도 없이 스킬사용을 하면서 돌아댕기더군요
근데 이거 정말 궁금한건데 매크로 테스터 사용하면
레어드랍율이 떨어진다고 그러던데 사실인가요?
헛소문이겠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쁜e티첼2011.05.13그건 아마도 필드에 유저 수 가 메크로포함10명이라고 치면 메크로적발해서 5명줄었다고 가정해서 몹잡는 마릿수에 대한건 아닐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