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메크로테스터기

하이아칸 겨울숲의기억 2011-05-13 02:41 596
겨울숲의기억님의 작성글 3 신고

정확히 어제 메크로 테스터기가 나왔습니다, 그것에 대한 개인적 생각을 적어보려합니다.

 

1. 가격

1개의 가격은 10,000SEED입니다. 네, 저렴할 분들에겐 저렴하겠지만 저같은 유저에겐 비쌉니다.

사용시 실패하면 3,000SEED를 얻게 되고 성공시 12,0000SEED를 얻게됩니다

12,000SEED 면 본전 뽑는거 같죠? 한번 계속 읽어보실까요

 

2. 처벌의 가벼움

접속시간외, 비접속시간도 포함입니다. 네, 그냥 메크로 하루쉬세요고 계속 걸리면 다른 케릭 양산하십쇼 고갱님 수준, 넥슨의 모게임에선 비매너 처벌시 접속시간만 시간으로 치고 아무것도 할수없는 무인도가 아닌 감옥으로 보내졌습니다, 아쉽네요 처벌은

 

3, 효율성

메크로 테스터기 당해보셨어요? 당해보신분을 알겠지만 큐브안의 글자 3개를 적으라고 합니다

제한시곤있고 실패공제는 3번입니다. 네 매우 간단합니다. 눈만있으면 가능합니다. 발매 직후 3시간만에 메크로들은 이것들을 간파했습니다. 이미 무용지물입니다.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본인은 피같은 1,000,000SEED들여 테스터기 구입해 사용해 보았습니다

50개는 국산메크로, 50개는 우리 짱깨님들에게

결과적으론 국산메크로는 아무도 안통합니다

짱깨님들은 단 한분만 걸리셨습니다. 사용하는데 총걸린 시간 판매 시작 후 고, 오전 11시경 부터 아무도 걸리지않았습니다 네, 개나소나 통과였습니다, 그러다가 방금 사용한 테스터기에 단한명 걸려서 12,000SEED로 환불 받는걸 알았습니다, 결국 본인이 본 피해금액은 7,000X100 입니다. 돈날려서 스트레스고 무용지물 이란것에 스트레스고 결국은 얘네들하고 같이 사냥 한다는것에 스트레스 오히려 더 독인듯

 

 

운영진님들 참 대단한 진보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초빅풋
    2011.05.14
    저 국산 매크로 4마리 잡았는데 어제....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05.13
    국산도 모니터링 한한다면 잡혀요.
  • 이스핀
    네냐플 딱핀
    2011.05.13
    공감합니다.. 수동매크로는 꽤잡히더군요 국산 안잡히는게 제일 얄밉습니다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