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메크로 테스터기 판매하니 일단 좋긴하네요 ㅜㅜ

네냐플 레네스티아 2011-05-12 21:15 433
레네스티아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늘 혹한2에서 열심히 마음놓고 사냥을 했습니다. 천국이 따로 없더군요. 언제 매크로가 내 몹을 덮칠까

두려움만 가득했었는데 ;ㅂ ;

물론 모니터링을 열심히 해대고있는 매크로 놈들은 어쩔수 없지만...

24시간 똥줄타게 모니터링 해야될테니.. 모니터링 잠깐 안하는사이에 너네는 골로갈꺼야.,,

내 인벤에는 언제나 그것이 대기중이라고.

 

그런데 좀 불만인게...

매크로 테스터기를 상점에 구입할때 만시드, 판매할때 삼천오백시드입니다.

그리고 매크로들에게 이걸 사용해서 돌려받는돈은 삼천시드이죠.

ㅡㅡ 아니 최소 오천시드는 돌려줘야될거아냐.

운영자가 해야될 일을 유저들이 대신하고 있는데, 어느정도 보상은 해줘야지 ㅡㅡ...

만시드 다 돌려달란 소리는 안할테니 최소 오천시드는 내놔라고...ㅜㅜ

상점에 판매할때보다 가격이 작다는건 말이 안되잖아!!!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블루메라루
    2011.05.18
    겁나우껴 그걸또 시드로 파는거나 돌려받는 시드나.. 참 게이머가 봉이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