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복구눌러도안되고 재설치해도 안되고 이거참...

네냐플 커피캔 2011-05-12 10:43 393
커피캔님의 작성글 3 신고

패치인포 파일 깨졌다고 자꾸나오네요 ㅠ

다른사람은 접속해있더만 ㅠㅠ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루비즈유얀
    2011.05.12
    윈7이라서.......
  • 티치엘
    네냐플 Cavinne
    2011.05.12
    그러게요.. 저도 재설치 해봤는데 안되요....
  • 클로에
    네냐플 광년이
    2011.05.12
    윈7이라서 그런건 아니겠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