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인포 파일 깨졌다고 자꾸나오네요 ㅠ
다른사람은 접속해있더만 ㅠ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루비즈유얀2011.05.12윈7이라서....... -
네냐플 Cavinne2011.05.12그러게요.. 저도 재설치 해봤는데 안되요.... -
네냐플 광년이2011.05.12윈7이라서 그런건 아니겠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