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이없네 윈도우7 호환 안되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xp를 쓰자니 이제 뒷떨이진 소프트웨어를 쓰겠습니까? 계속 사용해 왔으니 대다수 분들이 쓰시는거지
또한 비스타를 쓰자니 그 무거운 똥덩어리를 쓰겠습니까?
솔직히 요즘 안정성 성능 모두 입증된 윈도우7쓰지 게임하나 할려고 xp 비스타로 갈아타야 하겠습니까?
참 어이없네 시대에 뒷떨어 지는것들도 아니고 참 운영을 발로 컨트롤 하시는군요!! 대단 하십니다.
어느 다른 게임회사 외국회사 보십쇼 윈도우7 호환 안되니 어쩔수없다 기다려 보라니 지금 이런 회사가
넥슨이고 테일즈 운영진 입니다. 참 이런 운영진들이 서버를 관리하고 돌린다는게 웃기고 정말 신기한
사실 입니다 또한 요즘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들이 윈도우7 64비트까지 호환이 되는데. 이건 뭐 ㅋㅋㅋㅋ
그럼 윈도우7 유저들은 게임 하나때문에 시대를 지나서 구 운영체제를 써야 답인가요? 그게 최선인가요?
진짜 발로 운영하는걸 강조하고 싶고 언제나 넥슨에서 강조하는게 클래식 게임입니다!
우린 여기에서 클래식게임을 한번 다시한번 생각해봐야함 진짜 학생들 코흘린 돈으로 야금야금 벌고 있고
진짜 주력 게임인 아닌 클래식 게임은 자금 모으는 수단으로 쓰이고 운영은 진짜 이딴식으로 하는것입니다.
진짜 이건 어이없는 일임 윈도우7이 호환 안된다는건.. 말이 안됨 진짜 있을수 없는일입니다,
진짜 개망신임.....
- 전체 댓글 :
- 13
-
네냐플 악마♂2011.09.10워낙 오래전 포맷으로 개발이 된 게임이라... 만든사람이 아니면 추가 소스 코딩 한다는건 무리라 개발자들도 손 놓고 있을듯. 하지만 이딴식의 발운영은 안되지~? -
네냐플 악마♂2011.09.10그 옛날 코딩하던 개발자들은 다 나간지 오래이고, 지금 남은 개발자들은 어중이 떠중이들이라 전부 코딩보다는 스크립트 위주로 개발을 한다기 보다는 수정/보강/버그리포팅 정도 수준으로 운영한다고 봐야지요... -
하이아칸 하얀마음영2011.05.15비스타도그렇고 세븐도그렇고 게임하라고만든 운영체제가아니라 ㅎㅎ; -
네냐플 루비즈유얀2011.05.12윈7중에 안되는사람이있어요 그게 제대로 호환이 안되는게 서팩1깔아서 그렇다는 이야기가있네요 자동 업그레이드 하다보면 ㅇㅇ -
네냐플 月2011.05.12구동이 안되셔서 열폭하시는 기분은 이해가 갑니다만. 저도 64비트 윈7 프로페셔널 쓰고 있습니다. 충분히 잘 구동 됩니다. 다른컴으로는 xp쓰다가 32비트 윈7로 바꿨구요.. -
네냐플 식후파슬리2011.05.12말끔히 해결된걸 월님이 말씀하신거 같습니다. 지금 7 안되는건 윈도우7 서팩1 설치한 사람들만 그런거 같은데 저도 안되고 있습니다....개발진의 발패치는 확실히 문제가 있네요 -
네냐플 식후파슬리2011.05.12그리고 최근 하이앤드그래픽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지포스8000대이상이나 라데온5000대 그래픽카드를 쓰는 경우 xp에서 실행하면 프레임급감이 발생하는 어처구니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7으로 플레이하면 -
네냐플 식후파슬리2011.05.12죄송한데 툴쓰면 32비트에서도 4기가바이트 이상 메모리 사용가능합니다. -
네냐플 ThiefCat★2011.05.12윈7 잘돌아가는데.. 요즘컴터로 할땐 XP보단 윈도7까는게 텔즈 더 잘돌아가영 -
하이아칸 오건우2011.05.12필요 한데 참나 어이가 없내 ㅋㅋㅋㅋ 뭘 알고서 덧글점 다세요 xp에 렉이 걸린다는 사람하고 댓글을 쓰고 있느니 뭘 알고점 쓰시죠 -
하이아칸 오건우2011.05.12윈도우7 중에 32비트 분들은 구동 되는거 같은데 전 64비트 유저 입니다ㅡㅡ 32비트는 램이 2기가 밖에 호환이 안됩니다 2기가로 재대로 된 게임이나 돌리겠습니까? 요즘 시대에 64비트로 4기가로 필요한 게임들이 -
하이아칸 오건우2011.05.12xp 렉 걸리다니요? xp나 써보신걸? 현재 xp 현 소프트웨어중 가볍게 돌리기는 xp가 최고 입니다 용량으로 보실때 현제하게 느낄실텐데요? 뭘 알고서 그런건가요 ㅡㅡ? 어이가 없내요 -
네냐플 月2011.05.12윈도7 구동 됩니다 -_-; XP가 오히려 렉 많이 걸리죠. 님글은 이해가 잘 안되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