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왜 접속이 안될까요 ?

하이아칸 Rarry 2011-05-12 09:32 392
Rarry님의 작성글 3 신고

아까부터 계속 지역서버 접속이 안된다니 뭐니....

10시부터 청소퀜데 이럴건가, 텔즈!!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포라리오짱
    2011.05.12
    헥실드 인증실패뜸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Rarry
    2011.05.12
    핵실드는 안뜨는데 걍 서버접속이 안된다고만 뜨네요 ^^;
  • 란지에
    하이아칸 TheStyleRR
    2011.05.12
    겜실행하면 핵실드에러안뜨시나요?? 저만뜨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