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부터 계속 지역서버 접속이 안된다니 뭐니....
10시부터 청소퀜데 이럴건가, 텔즈!!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포라리오짱2011.05.12헥실드 인증실패뜸니다 -
하이아칸 Rarry2011.05.12핵실드는 안뜨는데 걍 서버접속이 안된다고만 뜨네요 ^^; -
하이아칸 TheStyleRR2011.05.12겜실행하면 핵실드에러안뜨시나요?? 저만뜨나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