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챕터 문의.. ㅠ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1 16:00 348
하얀마음영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입니다

챕터없이 사냥만하면 안되는건가요?

안된다면 레벨몇쯤에 몰아서깨는게좋을지

몇렙이상일때 챕터진행을 안했을경우 어떤 불이익이있는지좀 알려주십시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2
    녹차여보님 감사합니다 __)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 클로에
    하이아칸 녹차여보
    2011.05.11
    진행 안했다고 불이익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만은.. 제자졸업을 하려면 에피소드2 0인가 1을 클리어 해야 하기 때문에 짬짬히 하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 클로에
    하이아칸 녹차여보
    2011.05.11
    챕터없이 하셔두 상관은 없습니다 무자본이실 경우에는 에피소드1[잊혀진 모험] 10까지 클리어 하시고 테슈.테갑 받으시는게 더 유리하죠..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