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입니다
챕터없이 사냥만하면 안되는건가요?
안된다면 레벨몇쯤에 몰아서깨는게좋을지
몇렙이상일때 챕터진행을 안했을경우 어떤 불이익이있는지좀 알려주십시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하얀마음영2011.05.12녹차여보님 감사합니다 __)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
하이아칸 녹차여보2011.05.11진행 안했다고 불이익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만은.. 제자졸업을 하려면 에피소드2 0인가 1을 클리어 해야 하기 때문에 짬짬히 하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
하이아칸 녹차여보2011.05.11챕터없이 하셔두 상관은 없습니다 무자본이실 경우에는 에피소드1[잊혀진 모험] 10까지 클리어 하시고 테슈.테갑 받으시는게 더 유리하죠..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