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점겹치기 비매너 정말 짜증나요
한두번두아니구
전 여성유저인데 욕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뻔히 보이고 뻔이 알면서 옆에서 바로 겹치기로 열면
정말 짜증나요
아노마라드에 흠모노 라는 아디도 짱개같은
그랬더니 신고했다고 ㅎㅎ;;
어이없네요 ㅋㅋ 이런 비매너 애기같은짓하는애들 어떻게 해야할까요
생각해보면 별거아닌데 또 생각해보면 은근이 짜증나는 ㅎㅎ;
그리고 심심한데 잘됐다고 놀자네요 나중에 대답안했습니다
똑같아질거같아서 참어이없네요 저런사람들은 얼굴한번꼭 보고싶습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