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상점겹치기비매너

네냐플 티아할리벨 2011-05-11 15:12 345
티아할리벨님의 작성글 0 신고

상점겹치기  비매너 정말 짜증나요

한두번두아니구

전 여성유저인데 욕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뻔히 보이고 뻔이 알면서 옆에서 바로 겹치기로 열면

정말 짜증나요

아노마라드에  흠모노 라는 아디도 짱개같은

그랬더니 신고했다고 ㅎㅎ;;

어이없네요 ㅋㅋ 이런 비매너 애기같은짓하는애들 어떻게 해야할까요

생각해보면 별거아닌데 또 생각해보면 은근이 짜증나는 ㅎㅎ;

그리고 심심한데 잘됐다고 놀자네요 나중에 대답안했습니다

똑같아질거같아서 참어이없네요 저런사람들은 얼굴한번꼭 보고싶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