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원래 이겜 1:1사기 많음?

하이아칸 MLSOL 2011-05-11 16:54 326
MLSOL님의 작성글 0 신고

복귀 하루째 다되가는데

뭔 벌레년들이 자꾸 1:1걸어서 아는척하고 매X아에서 거래신청했다면서 템을달라고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