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메크로좀 ㅋㅋ

네냐플 희대의암살자 2011-05-10 02:13 405
희대의암살자님의 작성글 2 신고

각성템 나오는곳에 메크로 다깔려서 구하지도못하는데

 

앞으로 각성은 어떻게하라고 메크로를 안잡아들이는건가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공격형티쳴
    2011.05.11
    초보때만 메크로 있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구나
  • 나야트레이
    네냐플 땡떳
    2011.05.10
    ㅋㅋㅋㅋㅋ이제 처음 시작하려는데..게식판에 완전 메크로 날리내요.. 안해야겟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