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 사양으로 게임이안되네요^^

하이아칸 저색끼 2011-05-10 08:35 632
저색끼님의 작성글 13 신고

 

씨퓨는 i5 샌디브릿지 2500 입니다. 그래픽카드는 라데온 5770 이구요

아이온 중사양으로 요새전 렉없이 돌립니다.

현재나온 온라인 총게임은 다 돌아가구요;;;;

뭐가 잘못된건가요 테일즈렉이 어마어마하게 심하네요

상담원은 윈도우7로 바꿔야된다는데 말이나되는소린지;

왠만한 피시방 사양보다 좋습니다; 요근래 i5 ~ i7 샌디브릿지 갈아타는 겜방은있지만요

게임하지말란소린가요;;;;;;;; 아...윈7 사기아까운데;;;;

전체 댓글 :
13
  • 란지에
    네냐플 연발사경
    2011.07.21
    님나랑 다또같은데 전6870임 나도렉걸려서고생중임 급행열차하고싶은데 ㅠㅠ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1.05.10
    그래도 일단 윈7나 비스타로 바꾸기전에 심각하게 한번 더 생각하시고 바꾸는걸 추천해요 다른거 할때 좀 짜증나는 부분이 많고 최적화도 안되있으며 더군나나 미연시게임 하시는분이라면 최악이죠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1.05.10
    저도 사양이 i7에 8램 gtx460인데요 윈7갈아타기전엔 렉 쩔어줬어요 왜 그런진 모르겠는데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1.05.10
    그게 님이 머를 쓰고계신지 모르겠지만 비스타나 윈도우7로 갈아타시면 렉이 엄청나게 주는걸 보실수있어요
  • 티치엘
    네냐플 ThiefCat★
    2011.05.10
    저같은 경우엔 듀얼에 라뎅 5670이엇는데 XP에서 너무 심하게 버벅거려서 윈7으로 갈아탓는데 아주 잘되요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듀크
    2011.05.10
    테일즈 FPS 보시는법은 /SHOWFPS에요
  • 이자크
    하이아칸 ­듀크
    2011.05.10
    일단 어둠이나 체험판 같은걸로 시험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어떠신가요.
  • 이자크
    하이아칸 ­듀크
    2011.05.10
    xp와 라데온 조합은 테일즈에 상성이 매우 안좋습니다. 제경우도 xp 라데온 HD3870이었습니다만 FPS 12.0 이런식으로 나오던게 윈7로 바꾸니 FPS 100.5 ~120이런식으로 나옵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뱀자리
    2011.05.10
    앗, 저역시 글쓴이분과 비슷한사양이구, 윈7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테일즈 렉 꽤나먹습니다 ^^;
  • 막시민
    네냐플 익스만쉐이
    2011.05.10
    일단 렌더링타입 바꿔보시고요... 그냥 1:1문의 상담원이랑 하는게 빠를듯
  • 보리스
    네냐플 미오*
    2011.05.10
    5200으로 잘하고 있습니당
  • 클로에
    네냐플 메테오스웜
    2011.05.10
    절대 os바꾼다고 해결안됨
  • 클로에
    네냐플 메테오스웜
    2011.05.10
    내용인즉슨 간혹 그래픽카드마다 호환안되는게있는걸로 알고있음...얕은지식이지만 고사양의그래픽카드가 6600GT보다못한만큼 테일즈가 안되는경우가있다는 글을봄...전 6600으로 잘하고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