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매크로 쓰지도 않았고 가만히 놔두고 잠수 타면 매크로건 그냥 즐기는 유저건 다걸리는거 아니가 ㅡㅡ;
쓰지도 않았는데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하얀마음영2011.05.11하칸은 오토가 넘많아서 절실합니당 마을에선 안당하구 사냥터 잠수만 조심하심대여 -
네냐플 멜2011.05.10진짜 얘들 아마추어 애들보다 더 못함 운영 -
네냐플 희대의암살자2011.05.10다걸리는거죠 ㅋㅋㅋㅋㅋ 앉아잇거나 잠수모드면 메크로테스터 안걸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