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영자님!! 매크로테스터기 .

하이아칸 명지대 2011-05-10 01:10 515
명지대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거  매크로 쓰지도 않았고    가만히 놔두고   잠수 타면      매크로건  그냥 즐기는 유저건 다걸리는거 아니가 ㅡㅡ; 

쓰지도 않았는데   ..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1
    하칸은 오토가 넘많아서 절실합니당 마을에선 안당하구 사냥터 잠수만 조심하심대여
  • 란지에
    네냐플
    2011.05.10
    진짜 얘들 아마추어 애들보다 더 못함 운영
  • 나야트레이
    네냐플 희대의암살자
    2011.05.10
    다걸리는거죠 ㅋㅋㅋㅋㅋ 앉아잇거나 잠수모드면 메크로테스터 안걸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