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서운매크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CB걸면P바2011.04.23저런 짱개들의 매크로외에도 재재를 안하니까 국내인들의 요즘대세는 돌려도 아무렇지 않나보다임..와 이젠뭐 개나소나 매크로인거임 -
네냐플 에스파도2011.04.23그림자분신술 같당...ㄷㄷ -
네냐플 물텅이2011.04.22아 눈물나는장면이다ㅠ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