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처리좀

하이아칸 ☆★SHOT★☆ 2011-04-22 00:33 546
☆★SHOT★☆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 처리좀해줘요...

진짜 사냥터마다 없는곳이없어...

사냥도못하긋네...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시오v
    2011.04.22
    렙 한 30만 넘기면 사냥할만하던데.. 홍옥1 가고 해저1(매크로 있어도 뭐 잘 피해서 잡으면 몹 많으니) 죽림, 페나인숲6, 묘원,시높5(여기 3명),붉길,사막1(혹한2 너무 많음;;)
  • 란지에
    네냐플 민선예어린이
    2011.04.22
    사냥터마다 그냥 보이는게 짱깨산 매크로 간혹 한국산도 보이긴한데 심각함 ㅡㅡ; 이미 초보사냥터 다접수 당하고 고렙사냥터 괜찮은데는 매크로 다깔렷고 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허경영)
    2011.04.22
    제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