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처리좀해줘요...
진짜 사냥터마다 없는곳이없어...
사냥도못하긋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시오v2011.04.22렙 한 30만 넘기면 사냥할만하던데.. 홍옥1 가고 해저1(매크로 있어도 뭐 잘 피해서 잡으면 몹 많으니) 죽림, 페나인숲6, 묘원,시높5(여기 3명),붉길,사막1(혹한2 너무 많음;;) -
네냐플 민선예어린이2011.04.22사냥터마다 그냥 보이는게 짱깨산 매크로 간혹 한국산도 보이긴한데 심각함 ㅡㅡ; 이미 초보사냥터 다접수 당하고 고렙사냥터 괜찮은데는 매크로 다깔렷고 ㅋㅋㅋ -
네냐플 (허경영)2011.04.22제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