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나는 갓이다???

하이아칸 CB걸면P바 2011-04-23 09:40 420
CB걸면P바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런 영양가 없는 이벤트는 이제 그만 합시다. 전혀 의미가없구요 솔까말 테일즈하시는분들이

레어 핑크고래?? 를 받기위해 왜 앱스토어를 해야할까요?? 테일즈위버하다가 저 게임하면 뭔가 도움이 되

이벤트 인가요?? 왜 이런 기획을 하는지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싸이월드에서 의뢰한 광고(?)성 이런 이벤

트는 전혀할이유가 없네요..애초에 저게임5렙을 달성하면 테일즈에 도움이되는 칭호나 뭐 확장템 이런걸

주는 화분이나 상자를 준다던지하는 그런이벤트라면 대찬성이고 또한 이해를 하겠는데 이건 뭐지요?ㅋㅋ

왜해야됨?저걸 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타닌분해효소
    2011.04.23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핑크고래가 확장템인줄 알았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