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RPG 형 FPS 만드니라 정신없다
혼합형 게임 기대된당~
이스핀에 송곳 헤드샷 써보고 싶어 미칠것 같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물텅이2011.04.22ㄷㄷㄷㄷㄷ -
네냐플 소마유키、2011.04.22이거 이제 그만 울궈먹지 지긋지긋하다 -
네냐플 하기싫은데유2011.04.21케릭들 좀비되는거 보ㅜ싶네 -
네냐플 조언자2011.04.21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베르제르커2011.04.21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