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운영자 까지마라==

네냐플 유갓The 2011-04-21 15:49 620
유갓The님의 작성글 5 신고

 

 

RPG 형 FPS 만드니라 정신없다

 

혼합형 게임 기대된당~

 

이스핀에 송곳 헤드샷 써보고 싶어 미칠것 같다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물텅이
    2011.04.22
    ㄷㄷㄷㄷㄷ
  • 란지에
    네냐플 소마유키、
    2011.04.22
    이거 이제 그만 울궈먹지 지긋지긋하다
  • 클로에
    네냐플 하기싫은데유
    2011.04.21
    케릭들 좀비되는거 보ㅜ싶네
  • 란지에
    네냐플 조언자
    2011.04.2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베르제르커
    2011.04.2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