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캐쉬템.매직리폼 사실려면 3번 생각하시길...

하이아칸 촐랑茶크。 2011-04-21 16:32 552
촐랑茶크。님의 작성글 2 신고

매직리폼....

메엔아에 마상만 달고 쓰다가 r기민상(+3%)를 달려고

4번이나 돌렷으나, 물방 or 마방 or 2% or 물방

아무리 상술이라지만 1300원 너무 비싸고,

돈날리는거 순식간입니다.

10번 돌린다고 해도 자신이 원하는 옵 뜨기 힘들듯 싶네요.

그냥 상점에 올라온거 사시는게 낫습니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성원
    2011.04.22
    ㅋㅋㅋ 넥슨 캐시로 돈벌게 없어서 매직리폼도 캐시로 만들었어 ㅋㅋ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하기싫은데유
    2011.04.21
    메이플처럼뭐 큐브같은수익을 내고싶다고 만들었다면 큰 오산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