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직리폼....
메엔아에 마상만 달고 쓰다가 r기민상(+3%)를 달려고
4번이나 돌렷으나, 물방 or 마방 or 2% or 물방
아무리 상술이라지만 1300원 너무 비싸고,
돈날리는거 순식간입니다.
10번 돌린다고 해도 자신이 원하는 옵 뜨기 힘들듯 싶네요.
그냥 상점에 올라온거 사시는게 낫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성원2011.04.22ㅋㅋㅋ 넥슨 캐시로 돈벌게 없어서 매직리폼도 캐시로 만들었어 ㅋㅋㅋㅋㅋ -
네냐플 하기싫은데유2011.04.21메이플처럼뭐 큐브같은수익을 내고싶다고 만들었다면 큰 오산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