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들 저런거 다 뚫음.... 저런거 만들어봤자 필요가없다고 ㅡㅡ
저런거 만드는거보다 운영자가 전담반 몇명 꾸려서 실시간 감시를 하라니까!!
돌아다니면서 매크로다싶은 놈들(딱 눈에보인다고!!) 정지먹이면서 다니라고!!
게이머들에게 제보좀 부탁한다고 하면 어느동굴에 어떤놈이 산다고 스샷잔뜩 찍어서
보내줄건데, 그러면 더 편하잖아!!!
한 일주일만 **듯이 잡아봐!! 최소 절반은 줄어들꺼니까!!
알바생을 쓰던지 하라고!!
못하겠으면 그냥 게임을 종료해!!! 뭐하러 운영해, 개떡같이 운영하는 주제에 캐시탬은
**듯이 팔고싶어서 열심히 업데이트 하냐!!
PS.
그리고 짱궈같은경우는 솔직히 경찰에 수사 의뢰해야되는거 아니냐?!
저거 전부다 주민등록번호 도용아니겠음?
아이디가 최소 몇백개는 될거같은데? 내가보기엔 천개도 넘을거같음.
++
테스터기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일정한 규칙이 있다는거죠, 단지 복잡하게. 그럼 저걸
프로그램으로도 막을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매크로들은 업데이트를 해버리면 된다는거죠.
예를 들어 이 게임이 아닌 다른게임도 매크로들을 잡는데 매크로 테스터기를 만들었지만,
매크로들은 그걸 다 뚫어버렸습니다. 무용지물이 되어버렸지요. 유저들이 항의를 하자
영자들이 매크로 신고가 들어오면 직접 잡으러 다니더군요.
거기다 지금 업뎃된 매크로는 본적이 없지만, 예전매크로의 경우를 보면 별로 효율성도 떨어지는거 같더
군요.
테스터기가 문제가 아니라, 운영자들이 전담반을 꾸려서 잡으러 다녀야되는데, 아노마라드 같은경우는
그필드에 그 매크로 그대로 돌아다니고있습니다. 몇일째 본 매크로들이 고대로 돌아다니고 있는
것이죠. 이런걸 보면 전담반이 꾸려져서 운영하고 있다고 생각할수는 없습니다.
공지에 계정 2400개정도를 정지먹였다고 하는데, 테일즈위버의 서버는 총 열개가 있습니다. 환산하면
서버당 200계정정도 이며, 매크로를 한사람이 전부 돌리고 있는건 아닐테니, 매크로를 돌리는 사람들은
한계정 내지 두계정? 아니면 자신의 계정은 하나도 정지 안먹었을 확률이 큽니다.
지금 한 서버당 최소 2000계정이상 정지를 먹여야되요. 제가 현재 저렙유저라서 저렙들이 자주 다니는
곳으로만 다니는데, 크라이덴 1필드를 제외하고는 전부 매크로가 있다고 봐도 되겠더군요.
최소 한필드당 열계정의 매크로가 있을거구요. 많은곳은 50계정도 충분히 넘겠더군요.
저런 계정들이 그이름 그대로 돌아다니고있고, 클라드에는 루시안 도플갱어라고 말해도 어색하지않을
똑같은 모습에 영어아이디 마구 휘갈긴거처럼 적혀있는 루시안이 하루종일 똑같은 루트로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소름끼치더군요.
몇일동안 저런모습을 보다보니, 현재 매크로를 잡는 전담반이 꾸려져있을 가능성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도대체 전담반을 꾸릴 생각이 없어보입니다. 매크로를 잡는데 프로그램이 필요한게 아니라 영자들이
직접뛰어야 잡을수있습니다.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익스만쉐이2011.04.22이정도면 노력하는겁니다,, ㅠㅠ 욕하는 사람들 심정도 이해는 갑니다만 아무것도 안한다는 말은 안하셨으면 ㅠㅠ -
하이아칸 천영L2011.04.21접을래 나는.. -
하이아칸 옴김2011.04.21근데 지금도 그게 지켜지는거 같습니까? 답답할정도로 느리게 진행되잖아요. 근데 이거마저 안하면 뭐가 될거 같습니까. -
하이아칸 옴김2011.04.21운영자 미투데이는 보시나요? 글 보면 매크로 프로세서 방지 대책 세우고 있는 중이라고는 말하고 임시 전담팀까지 만들어서 잡는다고 말은 합니다. -
하이아칸 옴김2011.04.21언젠가 뚫린다고 지금 그걸 안해야 되나요? 언젠가 죽는다고 태어날 필요 없다고 할 사람이네요. 이제껏 매클 대책 변변한것도 없었는데 지금은 조금이라도 변화하는 거잖아요? 초는 치지 말죠. -
하이아칸 옴김2011.04.21만들기 전까지 쓸모있는지 없는지 님이 어케 아나요? 적어도 매크로 프로그램 업뎃 하기전까진 쓸모 있잖아요? 일단 만들어놓고 성과가 있는지에 대해 판단을 내리는거죠. 뚤리면 또 개선하구요. -
하이아칸 빙빙빙+2011.04.21직접 뛰는건 간단히말해서 한국사람들한테나 먹히는 이야기고. 중국애들은 수십 수백계정을 한번에 돌리면서 매클질할텐대 영자가 그걸 다 가드할수가 있을까여 -
네냐플 레네스티아2011.04.21테스터기 저거 만든다고 별소 쓸모있지 않아요.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으로 뚫리고, 매크로들은 테스터기 만들었다고 아~ 하고 보고만있겠어요? 매크로 프로그램 업데이트하지. 영자가 직접 잡으러 다니지 않는한 효율성없는데, -
하이아칸 옴김2011.04.21그냥 테스터기도 만들고 감시단도 만들면 안되는거임? 테스터기 쓰면 안되는 이유라도 있는지. 테스터기에 걸리는 매크로 쓰나. -
하이아칸 에르가2011.04.21다른게임들에비교해봤을때관리를거의안한다고볼수있음 -
네냐플 『검호』2011.04.21이래서..소맥이 관리해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