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텔즈는요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 2011-04-21 12:59 400
정떨어지는녀석님의 작성글 1 신고

에피2캐 나오기 전쯤의 시절.

 

그때쯤이 가장 재밌었던 것 같아요.

 

지금은뭐 현질만하면 쉽게 게임하고, 매크로도 판치고;;

 

뭐 이상한 아이템 나오고.

 

지금보면 테일즈위버 클래식아이템보다 화분템같은거 끼는사람이 훨많음...

 

갈수록 돈이죠.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하기싫은데유
    2011.04.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도 사람들은 화분을깝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