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에피2캐 나오기 전쯤의 시절.
그때쯤이 가장 재밌었던 것 같아요.
지금은뭐 현질만하면 쉽게 게임하고, 매크로도 판치고;;
뭐 이상한 아이템 나오고.
지금보면 테일즈위버 클래식아이템보다 화분템같은거 끼는사람이 훨많음...
갈수록 돈이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하기싫은데유2011.04.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도 사람들은 화분을깝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