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공성에 대해 글을 쓰려고합니다.
최근 하이아칸 서버에 알라리깔라리라는 클럽이 매크로를 사용해 공성신청을 하고있습니다.
덕분에 윙 가격은 터무니 없이 올라가고 있고요...
고가템인 혈귀를 사려고해도 매물이 없어서 사고싶은 사람도 아무리 높을가격을 불러도 사기힘든게 사실이구요....
다른클럽들이 공성 신청을 하지만, 한자리를 두고 여러클럽이 경쟁해서 공성을 하기란. 정말 힘든게 사실이죠....
그리고 공성을 한다해도 매크로를 이용해 막강 해진 알라리깔라리를 중고랩 클럽들이 이기기는 사실상 불가능 하다고 봅니다.
현재 모든 사냥터를 가봐도 알라리깔라리가 매크로를 돌리고있는것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이렇게 많은 매크로를 돌리고 있는것을 보셨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그냥 보고만 있는 무관심한 운영진에이 미워만 지네요... 아니, **도 못하셨을라나?
성을 가지는 것은 모든클럽들의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이러한것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칼·스타이너2011.04.21성을 가지는게 어디 쉬운일인가. -
네냐플 『誹』2011.04.21국산매크로를 잡을려면 운영자가 한번씩 와서 모니터링을 해줘야하는데 그게 안되는게 안타깝습니다. 또한 비매너유저신고를 활성화 확실히 좀 관리해서 제재를 가해주어야할텐데말이죠 -
네냐플 『誹』2011.04.21공지로나오는 제재한 매크로들은 소위 말하는 짱깨매크로입니다. 이들은 좀비같은존재죠.. 현재 잡고있는것은 시스템상 매크로로 판명난 캐릭을 잡는것이라서 지금 한국유저들이 하는 매크로는 잡지못하고있습니다 -
네냐플 피콜로더듬이2011.04.20그정도 고렙층들이 꾸준히 캐쉬질을 쳐 해주시니 텔즈에서도 냅두는거죠 지들밥줄인데 ㅋ그러니 매크로사용자 대량정지했다고 눈치줄뿐이지. 안그럼 그렇게 대놓고 하는데 정지안당하는 이유가있나??쓰레기영자와쓰레기유저탓이지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