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진짜 이놈의 게임은 도대체 어떻게 된거임

하이아칸 신사동아가씨 2011-04-20 07:49 389
신사동아가씨님의 작성글 1 신고

넥슨에서 주된게임아니라고

운영을 막하는건지

게임발전은 없고

사냥터엔 사람들이랑 하고파도 매크로 돌리는 인간들만 있고

커뮤니티는 사냥터에선 절대없는일이고

몸잡으려고 달려가면 무식하게 몹만보고 달려오는 매크로들 뿐이고

렙좀올리려고 접속하면 30분도 안되서 매크로때문에나가고

심지어 이런생각까지 들더군요

넥슨에서 돈에 미쳐가지고 매크로 유포자랑 손잡고 있는건지

게임상에서도 시장체계가 있는데

짱깨매크로니 국내에서 사용하는 쓰레기 인식 유저들이니

다 흔들어놓고

이렇게 게임 흐름이 안드로메다로 나가고있는데

운영진은 손도 안대고

무슨 공지하나 없고

가끔가다가 주는 이상한 이벤트로만 운영하는척하고

뭐이런 게임이 다있음

5년유저로써 가끔식 하다고면

진짜 운영 병맛인 게임이다 하고 생각만 들뿐

그냥 게임폐기하던가

매니아 유저들 미련좀 버리게

그래도 옛날 텔즈가 돌아오겠찌

하고 생각한지가 먼 2~3년전부터이고

넥슨에 유명한게임들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회사게임으로 올린 게임은

책임감좀 가지고 운영좀 하란말이오

차라리 텔즈 유료일때가 더좋았어 ㅡㅡ

 

하루에도 몇십 아니 몇백의 유저들이

이런맘 가지고 있으면서 홈페이지나 카페에 글을 올려도

운영진이 나몰라라 하니

이건뭐 유저가 만드는 게임도 아니고

운영진이 만드는 게임도 아니고

매크로가 이끌어 게임경제판이어가고

사냥의 센세이션은 6만원대 매크로 하나 장만해서

컴터만 켜놓고 가끔가다가 잘되고있나 보는사냥방식

매크로들이 게임속 역사를 쓰고있네

아주 잘하는 판국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칼·스타이너
    2011.04.21
    이래서 소맥이 관리를 했어야했어 / 창세기전4 나오면 갈아타야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