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는 누굴 위해 존재하는가?

하이아칸 멀티킬 2011-04-20 09:13 434
멀티킬님의 작성글 2 신고

필자는 게임에 다시 복귀한지 얼마 되지 않는다

과거에 접은 이유도 수많은 매크로의 횡포에 견디지 못하여

결국은 게임을 접기까지 했지만 시간이 꾀 흐른뒤 다시 복귀를 해도

역시나 이 고질적인 문제는 쉽게 고치지 못하는것 같아 매우 아쉽기만 하다.

 

2000~3000갯수의 매크로를 잡았다는 공지만 있을뿐 구체적인 사항은 전혀 공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수천개를 잡았다고 게임속에 매크로들의 횡포는 전혀 달라지진 않는다

잡아도 잡아도 끝이 없는 싸움..

결국은 유저들이 지쳐 떨어저 나가는것이 이싸움에서 이긴자다.

 

정말 근본적으로 해결 할 방법은 없는것인가? 

아니 매크로의 심각한 문제점을 적어도 제대로 검토는 해보았는가 묻고 싶다

가만히 손 놓고 남의 집 불구경 하듯이 지켜만 봤던건 아닐까?

 

과연 이런 회사를 믿고 끝까지 따라가야 하는것인가? 라는 질문을 내게 해본다

10년정도 된 장수게임이지만 , 미래를 전혀 기대 할 수 없는 고작 이정도인 게임..

 

도대체 누굴 위해 존재하고 누굴 위한 게임인지 아직도 나는 모르겠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피콜로더듬이
    2011.04.20
    ㅋㅋ매크로파는회사랑 계약이라도 맺었나보죠
  • 이스핀
    하이아칸 에르가
    2011.04.20
    유저들을상대로사기치고있는거죠ㅡㅡ우리가뭐눈뜬장님으로보이나?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