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메인보드 라데온 4250

하이아칸 핑크빈 2011-04-20 07:49 414
핑크빈님의 작성글 3 신고

제 그래픽카드가 라데온hd5700이라서 텔즈를 못돌리는데요

뽑아버리고 메인보드에 있는것은 4250입니다.

근데 이것도 안되네요...

드라이버를 잘못깔았나...

메인보드 라데온 4250 카탈 9.4이하 링크좀?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크루노
    2011.04.21
    윈도7으로 새로 깔았더니 완전 깔끔하게 잘돌아가네요 다른점에서도 xp보다 드디어 좋고 깔끔한 os가 나온것같네요 윈도7로 갈아타세요 추천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크루노
    2011.04.21
    저도 5770인데요 이건 개발자들도 어쩔수없는 문제라더군요 os 자체적인 고질적인 결함이기에 아무리 다운그레이드를 시키고 드라이버를 낮춰도 안되는건 안됩니다 저도 컴퓨터새로사고 오랜만에 테일즈하려는데
  • 루시안
    하이아칸 옴김
    2011.04.20
    그냥 윈7 까세요.. 아무리 카탈리스트 구버전껄로 받아봐도 윈7로 바꾼거 만큼의 효과는 가져다 주지 못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