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보면 메크로가 유저보다 많은데 메크로를 줄이기 위해 운영진은 키보드로 사냥을 못하게하면 매크로는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다음 패치때 키보드의 tab키나 space bar 등을 사용 못하게 해보고 매크로 유저가 줄어드는지 안줄어드는지 확인 바랍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noi2011.04.20난... 6타겟7공격8스킬 spacebar줍기인데.. 막으면.. 어쩌라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