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메크로에 대한 나의 생각

하이아칸 전파공학과 2011-04-20 01:41 345
전파공학과님의 작성글 1 신고

요즘 보면 메크로가 유저보다 많은데 메크로를 줄이기 위해 운영진은 키보드로 사냥을 못하게하면 매크로는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다음 패치때 키보드의 tab키나 space bar 등을 사용 못하게 해보고 매크로 유저가 줄어드는지 안줄어드는지 확인 바랍니다.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lanoi
    2011.04.20
    난... 6타겟7공격8스킬 spacebar줍기인데.. 막으면.. 어쩌라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