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운영이말아먹는게임

하이아칸 에르가 2011-04-20 01:14 344
에르가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벤트하는꼬라지나
상담하는꼬라지나
매클돌아다니는꼬라지나
답없다이거
적어도매클을직접신고하면잡아야될거아닌가??
매클신고해도안잡고
이벤트도기간제윙사기만ㅈㄴ많아지고
윙산다고하면
5에3은사기칠려고뭣처럼거래거는개념없는것들ㅡㅡ
상담시간도빨리끝나고
업뎃보면맨날캐시템만업뎃되고
점점하기싫어지네
게임때문이아니라
운영때문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