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나..

네냐플 개짬밥 2011-04-19 22:35 304
개짬밥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놈에 매크로들 언제 사라집니까????

저렙유저층이 사냥하는곳들만 매크로가 판치니 그냥 무시하는겁니까??????

공지보니 많이 압류조치햇다는데

대체 뭘햇다는겁니까?????

매크로 방지용 몹같은걸 만들어서 풀던지요. ㅡㅡ

사냥하다 삑살나서 그몹을 쳐서 죽더라도

바글바글대는 매크로보단 나을겁니다 ㅡㅡ

여러방법은 많은데

조치를 취한것같지도 않은 공지를 왜올리세요

사람 빡돌게..ㅡㅡ

아.......할맛이 안난다.....예나 지금이나.................안변하네 이놈에 테일즈는

부정적으로 댓글다는사람들은 걍 메크로 유저라 생각하겠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