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특문이 안 써져요

네냐플 Strauss 2011-04-19 21:38 375
Strauss님의 작성글 0 신고

 

제 컴퓨터 운영체제가 Windows 7 32비트고요, 테일즈위버를 창 모드로 하는데 자음에 한자 키 눌러도 특문이 안 써져요. 한자도 안 써지고요.

저와 같은 증상 갖고 계신 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