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컴퓨터 운영체제가 Windows 7 32비트고요, 테일즈위버를 창 모드로 하는데 자음에 한자 키 눌러도 특문이 안 써져요. 한자도 안 써지고요.
저와 같은 증상 갖고 계신 분?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