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재분배 질문입니다

하이아칸 실험中 2011-04-18 21:57 359
실험中님의 작성글 0 신고

재가 현재 이자크를 키우려고 하는데 찌르기(물리복합을 하라고해서;)를해버려서요

그리고 스킬스텟 이런거 잘몰라서 막올렷거든요 질문들어갈께요

스킬이 공통 근접 기공 반격  스킬많이 올린거에 따라 업을할시 그 스텟을 +시켜주잖아요

근데 재분배시 이것과 상관없이 스탯은 남들과 똑같이 처음으로 돌아가는건가요

아니면 그 스킬에 의해 올라간스텟이 남들보다 더 +해서 렙1로 돌아가는건가요

이것때문에 다시해야될지 아니면 계속키우다가 똑같이 처음으로 돌아가는거면

재분배를 할생각인데; 막키우다가 재분배하면 상관없다 인가요

아니면 막키우면 만렙에 재분배할시 손해다 인가요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