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렉 ㅠㅠㅠㅠㅠㅠ

하이아칸 핑크빈 2011-04-18 23:09 353
핑크빈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씨박.. 테일즈 하려면 윈도우7으로 바꾸래 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돈도 없고 USB도 없고 공씨디도 없어 ㅠㅠㅠㅠ

제일 중요한건 어떻게 설치하는지도 몰라

뭐 이딴게임이 잇지...

다른 할게임 없나 유료말공...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에르가
    2011.04.19
    제일쉬운방법그래픽드라이버버전을다운그레이드하세요7.??몇버전인가로하면됬던거같은데검색해보시면나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