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씨박.. 테일즈 하려면 윈도우7으로 바꾸래 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돈도 없고 USB도 없고 공씨디도 없어 ㅠㅠㅠㅠ
제일 중요한건 어떻게 설치하는지도 몰라
뭐 이딴게임이 잇지...
다른 할게임 없나 유료말공...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에르가2011.04.19제일쉬운방법그래픽드라이버버전을다운그레이드하세요7.??몇버전인가로하면됬던거같은데검색해보시면나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