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렙이 되면 매크로들을 안만나도 되지않을까요..?
만약 고렙이 되도 매크로들을 만난다고 하면 그냥 게임안하게요 =_=;
많은 게임들을 해본건 아니지만
유저수보다 매크로수가 더 많은 게임은 처음본기분임...
사냥터에 가니까 사람2에 매크로8임... 가끔 나혼자 사람인경우도 보이고 ㅡㅡ;;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송보라2011.04.19가나는 대노쿠 키는뎀;; 성먹은 클럽들 다 매크로라고 자랑질하고다니는데;; -
네냐플 레네스티아2011.04.18그냥 접는게 더 빠르겠네요 =_=;; -
하이아칸 옴김2011.04.18하이는 만렙까지 매크로의 동반자가 되어야 합니다. -
네냐플 촌각2011.04.18그러게 말입니다. 매크로 점점 수도 늘어나고 어디사냥터를가도 보이는듯 짱개건 국산이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