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렙을 얼마나 올려야 매크로를 안만나나요?...

네냐플 레네스티아 2011-04-18 21:13 496
레네스티아님의 작성글 4 신고

 

고렙이 되면 매크로들을 안만나도 되지않을까요..?

만약 고렙이 되도 매크로들을 만난다고 하면 그냥 게임안하게요 =_=;

많은 게임들을 해본건 아니지만

유저수보다 매크로수가 더 많은 게임은 처음본기분임...

 

사냥터에 가니까 사람2에 매크로8임... 가끔 나혼자 사람인경우도 보이고 ㅡㅡ;;

전체 댓글 :
4
  • 이자크
    네냐플 송보라
    2011.04.19
    가나는 대노쿠 키는뎀;; 성먹은 클럽들 다 매크로라고 자랑질하고다니는데;;
  • 이스핀
    네냐플 레네스티아
    2011.04.18
    그냥 접는게 더 빠르겠네요 =_=;;
  • 루시안
    하이아칸 옴김
    2011.04.18
    하이는 만렙까지 매크로의 동반자가 되어야 합니다.
  • 조슈아
    네냐플 촌각
    2011.04.18
    그러게 말입니다. 매크로 점점 수도 늘어나고 어디사냥터를가도 보이는듯 짱개건 국산이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