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윙이딸린다

하이아칸 에르가 2011-04-16 20:56 469
에르가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칸섭

윙파는사람이없다

가격도100~200정도올랐다

이건짱깨매클때문에그런다

그것들이윙사서쟁여둔거다

이사태를어떻게해야하나

돈을벌고싶어도벌수가없다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베레로
    2011.04.16
    ***망의 시대가 도래햇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