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칸섭
윙파는사람이없다
가격도100~200정도올랐다
이건짱깨매클때문에그런다
그것들이윙사서쟁여둔거다
이사태를어떻게해야하나
돈을벌고싶어도벌수가없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베레로2011.04.16***망의 시대가 도래햇슴다
1
하칸섭
윙파는사람이없다
가격도100~200정도올랐다
이건짱깨매클때문에그런다
그것들이윙사서쟁여둔거다
이사태를어떻게해야하나
돈을벌고싶어도벌수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