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말고
다른게임도 관리하실거같긴한데
아무리그래도 이건아니지않슴?
그쪽사정을 모르긴 하지만
매크로가 일반유저수만큼 많은 상황과 더불어
'에라 나도모르겟다 나도매크로'유저분들이 증가하는 상태가 왔슴다
결국에는 게임과 유저 그리고 간간히 해먹던 매크로들도 모두 사라지겟죠
솔직히 까고말해서 아이템샵말고 건드리는거 없잔슴
지금이라도 적극적인 대처방안을 내세우고
텔즈같은 향수게임들 오래 유지하도록
운영에 박차를 가해주십쇼
캐릭터 벨런스도 좀
직접 만들어봐서 피케이도 좀 떠보면서 체감해보시고
사냥같은것도 좀 느껴보시고
그리고 지금 매크로 떄문에 윙숫자 줄은거 모르시죠?
시드제한도좀 늘리고 아시겟슴니까?
할말있으면 또 쓸거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에르가2011.04.16재밌는겜인데망해가는걸보니안타깝구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