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Debussy
몰라서 묻나 ? 매크로 아니여도 클릭 하기힘들거든요 -_- 아침에 시간도없어서 못하는데 밤에라도 편할순없냐 ? 매크로가 이걸로 피해주는건 아닌데 -_- 사냥으로 피해주지 개념이없나 ?
단슬은
중휘=진리의나무 인거같은 생각이드네요 어느분이신고하셔서 제재당하신걸로아는데 매크로피해주는거없구요 진리의나무 저런님이 매크로보다 더 나쁜사람이예요 저도 저분땜에피해봄
예예~
아무것도 안하고 직접적으로는 피해주지않는 매크로말고 절 신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위선자들아
매크로신고하려니 숫자가 좀 많아서 못하겠죠?
대신 처리하기 쉬운 매크로보다 타겟을 나한테잡았나?
나 제재안당했거든요~ 뭐 누가 전화해서 전화받은 상담원이 담당한테 알려서
어쩌고저쩌고..이게 될거같으면 내가 그짓 했겠어?
니들 반응 뻔히 알고있었어.비웃기도 잘 비웃고 매크로 돌리는놈들은 무시하고 돌리자고 하던데?
그리고 피해가없긴 왜없어 니들 손아프고 시간여따 쓰는거 참 피해도없겠다
누가 해주겠지~하고 무시하는거나~ 직접적으로 방해하는거나 뭐 둘다 잘못아냐?ㅋㅋ
그리고 빌드샷아..
은링이라고 알아? 은리 말고 은링이.
저번에 서버리붓보상 2배때 묘원에서 매크로돌렸어.
알아둬.그 고양이 내장썰어버리고 싶었으니까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은링2011.04.17꼬나봐님도 1:1함주세여~ 개소리가 재미있으시네요^^ -
네냐플 뭘꼬나봐자식아2011.04.17뭐여 모자란것들이 끼리끼리 짜고 놀고 ****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은링2011.04.17글고 내가 니친구입니까^^? 말이좀짧으시네요 ㅎㅎㅎㅎㅎ 인터넷은 말짧게하라고 그리배우셨나요?ㅎㅎㅎ 모자란거티내지마세요^-^ -
하이아칸 은링2011.04.17은링 잘압니다~ 1:1 함주십쇼 ㅎㅎㅎ 대화한번 나눠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