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가 직접 매크로 잡으러 돌아댕기면 안됨?

하이아칸 유리꽃、 2011-04-16 10:37 583
유리꽃、님의 작성글 4 신고

 

영자가 바쁘단건 알겠는데

 

그래도 가끔식 영자가 매크로 잡으러 사냥터 가서

 

매크로 사냥하면

 

애들 겁나서라도 매크로 못돌릴텐데?

 

그리고 매크로 제제는 강력하게

 

다시는 매크로 못쓰게끔 영정으로 가야지

전체 댓글 :
4
  • 이자크
    네냐플 송보라
    2011.04.19
    나혼자 매크로잡아도 이것부단 더 마니 확실하게 잡겟다.. 매크로를 잡는건지..마는건지원..
  • 나야트레이
    네냐플 크루노
    2011.04.16
    운영자가 뭐가 바쁜가요? 어차피 개발은 개발담당에서 할테고 운영자는 말그대로 운영 관련된 업무처리하는건데 손님줄었다고 운영자 인원도 줄엿나?????
  • 티치엘
    하이아칸 유리꽃、
    2011.04.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에르가
    2011.04.16
    내심정으론영자**를영정먹이고싶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