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가 바쁘단건 알겠는데
그래도 가끔식 영자가 매크로 잡으러 사냥터 가서
매크로 사냥하면
애들 겁나서라도 매크로 못돌릴텐데?
그리고 매크로 제제는 강력하게
다시는 매크로 못쓰게끔 영정으로 가야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송보라2011.04.19나혼자 매크로잡아도 이것부단 더 마니 확실하게 잡겟다.. 매크로를 잡는건지..마는건지원.. -
네냐플 크루노2011.04.16운영자가 뭐가 바쁜가요? 어차피 개발은 개발담당에서 할테고 운영자는 말그대로 운영 관련된 업무처리하는건데 손님줄었다고 운영자 인원도 줄엿나????? -
하이아칸 유리꽃、2011.04.1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에르가2011.04.16내심정으론영자**를영정먹이고싶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