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 신고제도 왜 운영을 하지않는지 알고싶습니다.

네냐플 이솔렛잊기 2011-04-16 10:27 330
이솔렛잊기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신고제도 왜 운영하지 않는지

아시는 분있으시면 답글좀 주세용 정말궁금합니다.

(운영자님들 제가 잘은 모르지만 일반 유저들이 매크로를 감시할수있는 통로를 만들어 주세용

공지도 많이 하고) 

 

1달동안 매크로 신고 이벤트하면  이벤동안 매크로 많이 사라질듯 한데

이벤 선물은 리플이나 리날로 하면 장난 아니게 신고 많이 할텐데

지금 자장면 이벤보다 더욱더 폭발적일듯 한데

그리고

공지에뜨는 매크로들 제제 받는다고하는데 정확히 어떤 제재를 받는지 궁금합니다.

매크가 들끌는걸  보면 제제수위가 많이약한듯 재제 당하는것보다

매크로 돌리는게 더욱 이득이니 계속 하는게 아닐까용?

아님 자동사냥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든지 아님

PK를 허용

:(단, 10명이상 한번에 매크로 의심을 클릭하고 아무런 대답없이 5분이상 움직이는 캐릭 유저들이 힘을 쳐 쳐죽여 버리게 )

 

많은 유저분들의 답글 부탁드려용  저는 매크로가 정말 싫어용 정말짱나요.

아님 저도 매크로 배워서 돌리면 같으려나 우리 모두 매크로를 돌리면 불만이 없을듯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