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럽] [이름]
진로 나는야제자2호
베가펑크
애정만땅 소형기
다정다감 헨썸준식
아이셔 히트파이프
아이셔 미스봉다방
비밀 우리집몽이z
LambOfGod
Sweet 시드슈터
의심가는 넘들
영화배우 클럽 시류륜
소수정예 클럽 빌드샷
얘들이 매크로인가 믿거나 말거나는 자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크루노2011.04.16피해가 안가면 상관없지않을까요 애초에 매크로가 욕먹는이유가 잡는 몬스터 툭툭때릴뿐만 아니라 직접하지도않을거면서 사냥터에서 몹이나 야금야금잡아대서 그런건데 솔찍히 매크로 증오하지만 이벤트할땐 그러려니하는데ㅇ.ㅇ -
하이아칸 빌드샷2011.04.16너 진리의나무냐?? 내가 신고해서 삐진거임?? ㅋㅋㅋ -
하이아칸 빌드샷2011.04.16ㅋㅋㅋㅋ ㅄ 다있네 내가 매크로래 ㅋㅋㅋㅋㅋㅋ 나도 매크로 돌리고 싶다 ㅋㅋㅋ 아디 제대로 까라 ㅋㅋ -
하이아칸 단슬은2011.04.15저도 좀 알려주세요 손목아파요ㅠ.ㅠ 매크로분들보면 부러움ㅠ.ㅠ 저분들 피해주는거없는데..대신 매크로방해한다고 엔피씨겹치기하는분이 더 짜증이네요 사냥매크로는 필요없구요 저도 손목아픈거 벗어나고싶어요 저도알려주세요 -
하이아칸 단슬은2011.04.15아~ 혹시? 이벤엔피씨막다가 어느분이 신고해서 제재당하신분아니세요? 전 매크로안쓰지만 그래도 열명에 8명은쓰는거같던데요 저분들말고도 매크로 유료아닌가요? 무료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