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을 하다보면 갑자기 케릭이 한 자리에
3초가량 멈춰서는 경우!
마을을 돌아다닐땐 그려려니 했지만
사냥할땐 꽤 신경이 쓰이네요
전 비록 쪼렙이라 위험하진 않지만
몰이사냥을 하시는분들은 ㅎㄷㄷ..
p.s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다른 유저분들도 이동렉 걸린다면서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듣는자2011.04.15저도 그러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