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동 렉

하이아칸 불꽃등심 2011-04-15 00:11 429
불꽃등심님의 작성글 1 신고

게임을 하다보면 갑자기 케릭이 한 자리에

3초가량 멈춰서는 경우!

마을을 돌아다닐땐 그려려니 했지만

사냥할땐 꽤 신경이 쓰이네요

전 비록 쪼렙이라 위험하진 않지만

몰이사냥을 하시는분들은 ㅎㄷㄷ..

 

p.s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다른 유저분들도 이동렉 걸린다면서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듣는자
    2011.04.15
    저도 그러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