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평6에서 사람들 사냥하는곳에서 메테오떨굼서 한명은 뒤에서 졸졸따라댕김
우연히 만나서 뭐라햇더니 자기는 뒤에서 따라다녓지 메테오쓴게 아니라며 어쩌라고요~ 요런식으로 얘기하네요 ㅋ 클럽망신 제대로 시키고다니는구만 ㅋ
- 전체 댓글 :
- 0
셀평6에서 사람들 사냥하는곳에서 메테오떨굼서 한명은 뒤에서 졸졸따라댕김
우연히 만나서 뭐라햇더니 자기는 뒤에서 따라다녓지 메테오쓴게 아니라며 어쩌라고요~ 요런식으로 얘기하네요 ㅋ 클럽망신 제대로 시키고다니는구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