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롱소드 메크로떄매 귀찮아도 꼬박꼬박 해서 10p 채워서
해봤더니
축복받은 스크롤? 떠서
뭐지..했는데 시세물어보니 2300~2800 ㄷㄷ...
2500에 팔았어영 ㅎㅎ;;
텔즈하다 이런날이 다있네
20p도 기대 .ㅎㅎ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꺄담2011.04.06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꺄담2011.04.06맛잇죠 -
하이아칸 꺄담2011.04.06꽁돈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