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오오..이런날이 ㅎㅎ;;

하이아칸 듣는자 2011-04-06 17:39 410
듣는자님의 작성글 3 신고

롱소드 메크로떄매 귀찮아도 꼬박꼬박 해서 10p 채워서

해봤더니

축복받은 스크롤? 떠서

뭐지..했는데 시세물어보니 2300~2800 ㄷㄷ...

2500에 팔았어영 ㅎㅎ;;

텔즈하다 이런날이 다있네

20p도 기대 .ㅎㅎ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꺄담
    2011.04.06
    감사합니다
  • 이자크
    하이아칸 꺄담
    2011.04.06
    맛잇죠
  • 이자크
    하이아칸 꺄담
    2011.04.06
    꽁돈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