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퀘스트 ㅠㅠ

하이아칸 mmanul 2011-04-06 14:34 361
mmanul님의 작성글 1 신고

라이디아에 무기상점에서 배달하라고 하는거요

그때 공간이 부족한데도 불구하고 퀘스트를 진행을 해서

용지가 부족해서 완료를 못했는데요 그거 포기하고 다시 하는 방법 없나요

운영자님이 좀 연구해주시면 어떨지...

모든 퀘스트에 포기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거 생겼으면 하는거에 동참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그렇다고 포기한다고 해서 그 퀘스트가 다 포기가 되는 것이 아니고 그 앞에 걸로 돌아가서 다시 하는거

이런거도 연구를 해주셨으면 해요 공간이 없을 때는 공간을 비우라는 메세지도 뜨면 좋겠는데..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꺄담
    2011.04.06
    이거 안봐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