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는 언제쯤이면 해결하실겁니까?

네냐플 이것이총입니까 2011-04-06 18:33 329
이것이총입니까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 운영자님들아 진짜 매크로가 시작된지도 참 오래됐는데 아직까지도 매크로는 사라지지않는군요

언제쯤이면 이 매크로를 해결해주실겁니까? 이게임이 매크로천지가되면 그때 하실겁니까?

당신들때문에 다른 유저들 피해봐도 눈하나 깜빡하지않으시네요

유저들요 엄청 피해봅니다 사냥좀할려고하면 스틸당하고 심지어 매크로않돌리는 유저가 먹어야할 득마저매크로 돌리는 인간이 먹었다고합니다

무슨 이거는 매크로만하면 개나소나 플윙20장이상가지고다니겠더군요

정말 빠른해결책이필요하다는 생각 전혀 않해보십니까?

지금도 유저들 피해 막심하니깐 운영자분들이 처리를잘해주셔야 이게임이 원활하게 돌아가죠 언제까지 뜸들이실겁니까?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DarkLords
    2011.04.06
    매크로잡으라고 몬스터구슬풀어준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