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그대로입니다.
이제 69인데.. 스승이 접속을 안해서 졸업을못하고있습니다..
1주일이내에 졸업하면 전액준다고했는데.. 5일만에 졸업해도 들어오질않으니 졸업조차못하고있네요..
제자구하고싶은데 졸업안하고도 제자구할수있나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꺄담2011.04.06그리고 사제창여시면 이미 님꼐서 제자로 등록되잇어서 사제를 못맺어여 -
하이아칸 꺄담2011.04.06그래도 기다리셔서 졸업 꼭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