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졸업못하고도 제자구할수있나요?

하이아칸 조노블 2011-04-06 03:36 431
조노블님의 작성글 2 신고

제목그대로입니다.

 

이제 69인데.. 스승이 접속을 안해서 졸업을못하고있습니다..

1주일이내에 졸업하면 전액준다고했는데.. 5일만에 졸업해도 들어오질않으니 졸업조차못하고있네요..

 

제자구하고싶은데 졸업안하고도 제자구할수있나요..??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꺄담
    2011.04.06
    그리고 사제창여시면 이미 님꼐서 제자로 등록되잇어서 사제를 못맺어여
  • 이자크
    하이아칸 꺄담
    2011.04.06
    그래도 기다리셔서 졸업 꼭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