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어쩔꺼임?? 이자크 2차 스킬 막아논거임??
은두운 퀘까지는 해야 2차스킬 한다메요 근두운도 못하는데 이상황은 어케된거죠
버그인지 일부로 캐시를 판매하려고 그런지
뭐 속사정은 모르겟다만요
빠른 시일내로 복구 바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뿌잉。2011.04.06맞아요좀..고쳐줘요 -
네냐플 김개미2011.04.05퀘스트 보기가 없어요 Q 아이콘 없는데 어케하라는건지 정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