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 정말 이렇게까지 올려야 되나요

네냐플 김개미 2011-04-05 22:49 458
김개미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어쩔꺼임?? 이자크 2차 스킬 막아논거임??

 

은두운 퀘까지는 해야 2차스킬 한다메요 근두운도 못하는데 이상황은 어케된거죠

 

버그인지 일부로 캐시를 판매하려고 그런지

 

뭐 속사정은 모르겟다만요

 

빠른 시일내로 복구 바람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뿌잉。
    2011.04.06
    맞아요좀..고쳐줘요
  • 이자크
    네냐플 김개미
    2011.04.05
    퀘스트 보기가 없어요 Q 아이콘 없는데 어케하라는건지 정말..
1